씨즈히터

씨지히타는 전열히타 중에서도 광범위하게 이용되는 직선형의 엘레멘트로 형태는 자유로 휘어 가공 할 수 있으며, 모든 가열에 대하여 무한의 적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소외경 6.25/m부터 18m/m까지 자유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급속 씨즈 재질은 알미늄, 철, 스테인레스, 동, 인코로이, 인코넬 등 용도에 의하여 선택 할 수가 있습니다.

특징
전기적(電氣的)으로 완전절연화되어 있고, 직접 열전도 형태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가열을 할 수 잇습니다.
완전하게 절연 밀폐 처리되어 있기 때문에, 누전, 감전의 염려가 없으며, 게다가 가열通電중에서도 절연저항의 저하 불량이 생기지 않습니다.
진동, 충격등 기계적 강도에 뛰어나 파손, 누전의 염려없이 고도의 내구성을 발휘합니다.
금속 pipe가 가열되기까지 고열의 가열이 가능하며, 최고 표면온도 600°C정도까지의 고온가열도 가능합니다.
상당히 많은 형태로 Bending이 가능하며, 폭넓은 가열용도에 사용될 수 있고, 온도졸절기와의 병용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금속 Pipe재의 선택 및 pipe표면에의 각종 코팅 처리에 의해 보다 넓은 용도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전류에 의한 열 이용의 발열체이기 때문에 부속설비가 필요치 않으며, 보수, 보전에 적합한 Heater 입니다.
FORMING